네비게이션 영역

review
배송관련 faq
Q1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상품 구매금액이 2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가되며, 2만원 이상 구매부터는 무료배송이 적용됩니다.
단, 골드/플래티넘 등급일 경우 상시 무료입니다.

주문하신 상품과 지역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산간 도서지역을 제외하고 결제일로부터 1~2일 이내(최장 3일 이내/토요일,공휴일 제외)에,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5일 이내에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악천후 등의 날씨나 지역의 교통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My isoi]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시거나
해당지역 우체국에 문의하시면 더욱 정확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Q2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답변] 주문 완료를 한 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My isoi]에서 "주문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My isoi]에서 해당 주문건을 선택해 클릭하시면 주문정보 상세내역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는 [My isoi]에서 배송지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배송지정보 우측에 수정 버튼을 클릭해 변경된 배송지를 입력합니다.
②배송지정보를 확인하고 주소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 (02)1544-4302로 전화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된 배송지로 도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My isoi]의 배송지변경은 회원 전용 메뉴이므로,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02)1544-4302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3 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답변] [My isoi]에서 주문 및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게 되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를 원하시는 경우 저희 콜센터(1544-4302) 또는, 일대일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실히 대답해드리겠습니다.
Q4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답변] 늘어나고 있는 해외배송때문에 협력업체인 우체국 택배측에 문의를 드렸습니다만,
화장품은 해외 배송이 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해외배송은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신다고 하셔도 우체국EMS의 경우에는 소포의 무게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므로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고 입금을 해 주실때 배송비를 책정할 수가 없습니다.
현재는 해외배송이 이뤄지고 있지 않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아이소이가족이되시면다양한혜택을누리실수있어요
첫경험혜택 more
  • 회원가입축하가입 즉시 사용 가능
    할인 쿠폰 발급
  • 추천감사가입자와 추천자에게
    자동 할인쿠폰 발급
  • 무료 샘플 10종아이소이 첫구매시
    10종 샘플 증정
  • 첫구매감사첫 구매 완료시
    5천원, 1만원 쿠폰 발급
장바구니 (0개)
more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내가원하는샘플받기 나의피부타입테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