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ENG 中文

네비게이션 영역

review
배송관련 faq
Q1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답변] 아이소이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하고 있습니다.
Q2 주문 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답변] 아이소이의 배송 기준 안내

①평일 기준
오후 3시 이전 : 당일 출고
오후 3시 이후 : 익일 순차적으로 출고

②주말 및 공휴일
금요일 오후 3시 이후 결제~일요일 : 월요일에 순차적으로 출고

아이소이의 배송은 위의 기준으로 1~2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단, 제주 및 산간지역의 경우 1~2일이 더 소요 될 수 있습니다.
Q3 배송조회(송장번호)는 어디서 하나요?
[답변] 배송조회는 마이 아이소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아이소이 > 배송 중 상품 >나의주문내역 > 배송상태의 배송조회

*주문하신 상품이 많은 경우, 상품 수량에 따라 택배박스가 나뉘어 발송 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Q4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답변] 주문 후 마이 아이소이에서 "주문상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마이 아이소이> 배송 중 상품 > 나의주문내역>해당 주문번호 클릭 >주문정보 상세내역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는 마이 아이소이에서 배송지를 직접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배송지정보 우측에 수정 버튼을 클릭해 변경된 배송지를 입력합니다.
②배송지정보를 확인하고 주소수정 버튼을 클릭하면 배송지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일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세요.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 드립니다.
단, 주문 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 주셔야 하며, 만약 제품이 출고 되었을 경우에는 변경된 배송지로 도착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단, 마이 아이소이의 배송지변경은 회원 전용 메뉴이므로, 비회원이실 경우에는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Q5 묶음배송도 가능한가요?
[답변] 상품 출고전이라면 묶음배송 가능합니다.
단, 배송상태와 주문내역 확인을 위해 고객센터(1800-91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Q6 무료배송인가요?
[답변] 아이소이는 쿠폰, 적립금사용, 앱할인 등 모두 적용한 최종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입니다.
Q7 배송일자를 지정할 수 있나요?
[답변] 주문시 배송메세지에 배송일자(출고일자)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발송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완료 후 배송일자 지정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1800-9100)으로 연락바랍니다.
단, 상품 출고 후에는 날짜 지정이 어렵습니다.
Q8 해외 배송도 가능한가요?
[답변] 아이소이에서는 현재 해외배송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늘어나는 해외배송 요청과 관련해 협력업체인 우체국 택배 측에
문의한 결과, 화장품은 해외 배송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우체국 EMS의 경우, 소포의 무게에 따라 가격이 정해지기 때문에
주문한 제품에 대해 사전에 미리 배송비 책정이 어려워
부득이하게 해외 배송 서비스가 제송되지 않고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아이소이가족이되시면다양한혜택을누리실수있어요
첫경험혜택 more
  • 회원가입축하가입 즉시 사용 가능
    할인 쿠폰 발급
  • 추천감사가입자와 추천자에게
    자동 할인쿠폰 발급
  • 무료 샘플 10종아이소이 첫구매시
    10종 샘플 증정
  • 첫구매감사첫 구매 완료시
    5천원, 1만원 쿠폰 발급
장바구니 (0개)
more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내가원하는샘플받기 나의피부타입테스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