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 로그인
  • ENG 中文

네비게이션 영역

review
회원관련 faq
Q1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고 회원이 되면 무슨 혜택이 있나요?
[답변] 회원가입은 홈페이지의 상담에 있는 '회원 가입'버튼을 누르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신 후
고객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소이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시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적립/샘플/시즌 트렌드 이벤트 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상품을 구입할 때 마다 일정 비율의 적립금을 받으시며, 액수에 상관없이 적립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마이아이소이/장바구니/상담내역 등을 저장할 수 있는 나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4. 가입해주시는 모든 분께 첫걸음 10% 쿠폰, 첫구매시 드리는 1만원 쿠폰 등, 이 밖에 이벤트 적용 5% 쿠폰, 추천 감사 할인쿠폰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진솔하고 꾸밈없이 상품후기를 써주신 분 중 30일마다 세분을 베스트리뷰로 선정하여, 정품 사은품을 증정해 드립니다.
Q2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답변] 회원 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메뉴 중 [My isoi]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나의 개인정보] 오른쪽의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회원 ID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특히, 상품 배송과 관련 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Q3 회원ID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하나요?
[답변]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리셨을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 하단에
아이디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찾을 수 있고,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후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임시로 발급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 변경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Q4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는거죠?
[답변]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My isoi]를 클릭하고 들어가서, [나의 개인정보] 오른쪽의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해주세요.
회원정보수정 내 하단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즉시 탈퇴 처리가 되며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소멸됩니다. 탈퇴 후 1개월 이내에는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되지 않으니 신중히 결정해주세요 [My isoi 바로가기]
Q5 가입을 해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답변] 비회원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다양한 사용기회와 각종 이벤트에 참여하여 사은품과 마일리지 등의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비회원 구매시에는 위의 사항에 대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비회원 주문방법
①주문할 상품을 선택 후 '바로구매' 또는 '장바구니'버튼을 클릭합니다.
②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구매하기'를 클릭하신 후, 성명, 배송지,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신 후 결제를 합니다.
Q6 쿠폰과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쿠폰의 경우 [My isoi]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제품 1개당 1개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품에는 쿠폰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기한이 지나면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매해 마지막 12월 31일, 지난해 12월 31일까지의 적립금이 일괄적으로 소멸됩니다.
예)2014년 12월 20일 적립된 적립금은 2015년 12월 31일에 전부 자동적으로 소멸
단,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며, 명시된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은 아이소이에서 상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전액 적립금 결제시에는 해당 상품에 대한 적립금 및 결제금액별 사은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7 이벤트 알림 문자(SMS)가 안 올 경우, 어떻게 하죠?
[답변] 특가 제품, 신상품 출시 등 아이소이의 이벤트 소식이 담긴
문자(SMS)를 못 받으셨다면, 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다음을 확인해주세요!

1.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문자(SMS)를 받으실 수 없답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2. SMS 수신에 동의하셨나요?
- SMS 수신에 동의하신 분께만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회원정보 확인&수정 하러가기>>Go

3.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 서비스에 가입하셨나요?
- 통신사의 스팸문자 차단시스템에 의하여 고객님께서 위의 2가지에 모두 동의하여 문자(SMS)수신을 원하셔도 통신사에서 자체적으로 문자(SMS)를 수신 불가 처리하는 사례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통신사의 스팸차단 앱을 설치하여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의 전화번호를 허용번호로 등록해두시면 원하시는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으로 실행방법 자세히 보기>>Go

발송되는 SMS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아이소이 홈페이지>My isoi>회원정보 확인/수정에서 언제든지 상태 변경이 가능합니다.

위 안내사항에 따랐음에도 불구하고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소이 고객센터(1800-9100)로 전화주시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소이가족이되시면다양한혜택을누리실수있어요
첫경험혜택 more
  • 회원가입축하가입 즉시 사용 가능
    할인 쿠폰 발급
  • 추천감사가입자와 추천자에게
    자동 할인쿠폰 발급
  • 무료 샘플 10종아이소이 첫구매시
    10종 샘플 증정
  • 첫구매감사첫 구매 완료시
    5천원, 1만원 쿠폰 발급
장바구니 (0개)
more
  • 장바구니에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본상품
  •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내가원하는샘플받기 나의피부타입테스트 top